다음커뮤니케이션, 검색과 스토리볼 만난 ‘썸데이 서울’ 연재
2014-08-05 09:5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볼에서 연재 중인 ‘썸데이 서울’(http://storyball.daum.net/story/228)이 재미와 공감 가득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콘텐츠와 연결된 정보들을 다음 검색으로 바로 찾아볼 수도 있어 1석 2조다.
‘썸데이 서울’은 매주 월·금·토·일요일에 다음 스토리볼에서 연재된다. 지금 가장 인기가 높은 SNS 스타 4인이 요일별로 참여한다.
7개월여 만에 19만 명에게 ‘좋아요’를 받은 페이스북 스타 재수 작가는 매주 토요일, 공감대 강한 생활 속 이야기를 선보인다. 페이스북에서만 보던 재수 작가 특유의 감성적인 그림체를 스토리볼에서 공유할 수 있다.
‘썸데이 서울’은 서로 다른 네 명의 작가들이 뭉쳐 일상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소재들을 한 컷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삭막한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깊은 울림과 웃음을 주고, 다음 검색의 즐거움을 알린다는 목표 아래, 요일마다 4인 4색의 개성이 드러나는 콘텐츠를 선보여 흥미를 더한다. 콘텐츠와 관련된 정보나 지식, 이미지 등을 다음 검색으로 연결해서 독자들이 풍성한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만든 것도 특징이다.
‘썸데이 서울’은 오는 10월 6일까지, 매주 4회씩 다음 스토리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