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남성 트랜드를 이끄는 쇼핑몰 아보키에서 퍼스트데이 행사 열려
2014-08-01 11:1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국내 남성 패션의 트랜드를 주도하는 쇼핑몰 아보키에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인 퍼스트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퍼스트데이 이벤트에서는 기존 상위 클래스만 받을 수 있었던 파격적인 가격할인 이벤트와 세트 구매 혜택을 신규회원들에게까지 확대하고, 전체 회원에게 퍼스트데이기간 중 8월 1일 단 하루 동안 기존 1만원 이상이어야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적립금 사용 폭을 회원이 보유한 적립금 모두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업계 유일한 쇼핑찬스를 제공, 그 동안 묵혀왔던 적립금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10대~20대 남성들의 워너비 쇼핑몰로, 국내 최고 남성의류 판매쇼핑몰 1위를 달성한 아보키는 2014년 7월 기준, 월 회원가입수 90만명 이상을 달성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의류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이번 아보키의 퍼스트데이 이벤트는 2014년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보키에서는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가 기안84(패션왕, 복학왕 저자)와 현재 아보키 박태준 대표와의 실제 휴먼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보세왕”을 연재 중이다. 이와 동시에 아보키 박태준 대표가 바라보는 기안84와의 휴먼스토리는 보세왕 외전(일명 기안84회고록)으로 남성의류쇼핑몰 아보키에서 매주 연재하고 있다.
아보키에서는 웹툰 카테고리인 아보툰을 오픈 하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재미와 감동을 주는 다양한 웹툰을 배포하며, 쇼핑 이외의 재미를 네티즌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쇼핑몰 이용자들에게 건전한 소비문화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보키 홈페이지(www.aboki.net)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