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8월1일 한스콜렉션 카페트 방송…실내 쾌적지수 '업'
2014-07-31 09:25
세탁기 물세탁 가능
가벼운 면, 인견 등의 소재로 제작된 여름용 카페트로, 아이보리색 바탕에 화려한 꽃무늬 패턴이 들어가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통기성도 좋아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탁기로 간편히 물 세탁할 수 있어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에도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카페트에 자주 사용되는 벨벳과 러그 소재 카페트의 경우 물세탁이 어려워 전문 세탁업체에 맡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반면, 한스콜렉션 코튼자카드 카페트는 물걸레를 이용한 부분세탁 및 전체 물 세탁이 가능해 드라이크리닝 비용 부담이 없다.
물세탁 시 우려되는 물 빠짐, 올 풀림 현상도 최소화했다. 실을 먼저 염색한 다음에 직조한 선염사를 사용, 프린트 카페트와 달리 세탁 후에도 선명한 칼라 톤을 유지한다. 또 오래 사용하더라도 자카드 직조의 견고하고 조밀한 조직 덕분에 올 풀림 현상이 적다.
이 날 방송에는 특대형(8만9900원, 150cmX200cm)과 점보특대형(10만9900원, 200cmX230cm) 카페트를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소파나 주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용도카페트와 발매트 총 2종을 증정한다. 디자인은 산뜻한 느낌을 주는 별모양과 화사한 분위기의 로망스, 핑크빛 꽃모양의 플라워 등 총 3가지다.
유인서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팀 MD는 “여름철 집안의 쾌적지수를 높이기에는 면사가 함유된 카페트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스콜렉션은 29년의 역사를 지닌 카페트 전문 생산 업체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자카드 카페트를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