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할인 쿠폰에 무료 메뉴까지 '풍성'

2014-07-29 13:26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회원 대상 혜택 확대 실시

[사진=아모제푸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인 엘레나가든(www.elenagarden.co.kr)이 기존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8월1일부터 모바일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

 기존 분기별 1회 메뉴 쿠폰을 제공하는 것에서 매월 1회 할인 쿠폰이나 무료 메뉴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8월에는 엘레나가든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신규 모바일 멤버십 회원은 7월31일까지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8월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혜택이 확대됨에 따라 매월 큰 폭의 할인 쿠폰 또는 무료 메뉴 쿠폰이 제공, 엘레나가든 멤버십 회원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의 편의성을 위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 근거리 무선통신) 기능도 활용했다.

개인 스마트폰을 매장에 비치된 멤버십 안내 홍보물에 터치하면 시럽(스마트월렛)을 통해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이번 엘레나가든 모바일 멤버십 혜택 확대는 지금까지 엘레나가든을 사랑해 주신 회원님들께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엘레나가든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