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상쾌환’ 출시
2014-07-28 11:30
삼양사, ‘환’제형의 숙취해소제 ‘상쾌환’출시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지난밤 과음을 했다면, 다음날 숙취해소를 위해 콩나물국이 생각날 것이다. 이는 콩나물의 아스파라긴산의 효능 때문이다. 아스파라긴산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높이는 에너지원의 하나인 탄수화물과 지질을 열량 에너지로 바꿔 세포에 에너지를 주고 지친 몸의 활력을 되찾아 주며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을 도와 해독에도 효과적이다. 시중에 출시된 많은 숙취해소음료들의 주요 함유 성분이 아스파라긴산인 이유이다.
또한 숙취해소 제품을 선택할 때 함유 성분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얼마나 유효한 성분 함량을 포함하는 가인데, 최근 음료로는 부족했던 유효 성분 함량을 높여주는 ‘환’ 타입의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인기다.
삼양사 큐원에서 출시한 ‘상쾌환’은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한 효모추출물을 고농축하여 ‘환’ 제형으로 선보임에 따라 일반 음료보다 탁월한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휴대의 간편성까지 갖춰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언제, 어디에서 술자리를 갖게 될지 모르는 직장인들의 편안한 아침을 위한 든든한 해소제가 되고 있는 큐원 상쾌환. 음료로는 부족함을 느껴왔다면, 음료는 무거워서 들고 다니지 불편했다면, 술자리를 함께한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숙취해소 제품을 찾아왔다면 큐원 상쾌환을 챙겨 보자.
한편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는 회식, 워크샵을 앞두고 숙취를 고민하는 직장 동료, 팀원들과 나눠먹을 수 있는 큐원 상쾌환 선물 이벤트(www.freshhwan.com)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