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To:ur Imagination 글로벌 방한캠페인 진행

2014-07-23 10:08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가 새로운 한국관광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기념해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방한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상상 속에 숨겨진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관광공사는 인터넷 모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의 한국 방문 스토리를 동영상으로 제작,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To:ur Imagination'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tourimagination.com)를 통해 특별한 한국체험을 희망하는 응모자들의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6명(2인 1조)에게는 오는 10월과 11월에 3박 4일간의 한국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글로벌 방한캠페인 공식 홍보대사인 빅뱅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To:ur Imagination글로벌 방한캠페인은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한국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상을 이끌어내어 궁극적으로는 많은 여행객들의 한국방문을 촉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한국관광에 대한 해외소비자들의 변화된 니즈를 반영해 'Imagine Your Korea'로 한국관광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했으며 이와 연계한 가운데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한류스타로 손꼽히는 빅뱅을 한국관광홍보대사로 선정, 빅뱅 주연의 TV CF를 온라인 캠페인과 동시에 7월15일 전 세계에 론칭했다.

공사는 이 밖에도 SNS 및 모바일 등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