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그린 베이비 모델 1차 선발 이벤트 성황리 종료! 7월 2차 모집 중!

2014-07-16 11:17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주)비앤원의 식물성분 약산성 화장품 전문브랜드 빅그린의 ‘제1차 베이비 모델 선발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6월 1일부터 한 달간 비앤원몰에서 진행된 제1차 빅그린 베이비 모델 선발 이벤트에 약 400여명의 개성 있는 아기들의 응모가 이어졌다.

1차에 선발된 아기 모델 3명은 임신, 출산, 육아 종합매거진 월간 임산부와 촬영을 진행하게 되며, 식물성분 화장품의 스테디셀러 캘리포니아베이비, 식물성분 약산성 화장품 브랜드 빅그린, 환경호르몬 없는 빨대컵 브랜드 롤라컵, 캐나다에서 온 천연세제 맘메이드 등의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상품을 종합하여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이 증정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3명의 아기들은 월간 임산부의 화보 촬영을 거쳐 최종 순위가 결정될 예정이며, 최종 발표는 월간 임산부 8월호에 실릴 계획이다.

비앤원몰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열성적인 이벤트 응모로 주최사 (주)비앤원은 1등~3등 후보 3명 외에 브랜드상 7명을 추가로 뽑아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며 “빅그린 베이비 모델 선발 2차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아쉽게 1차에 탈락했더라도 재 응모가 가능하므로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2차 빅그린 베이비 모델 선발 이벤트는 '빅그린' 홈페이지(www.biggreen.co.kr) 또는 '비앤원몰'(www.bn1.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비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