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마이군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

2014-07-11 16:31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 ‘마이군주’가 11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선보이며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http://me2.do/xHu2rlKn)를 실시한다.

‘마이군주’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화면에서 캐릭터들을 직접 ‘셀렉트’하고 ‘드래그’ 하면서 자유자재로 전투를 지휘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이다. 7월 말경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새로 추가될 주요 콘텐츠는 ‘길드 시스템’, ‘부장수 시스템’, ‘실시간 PK 시스템’, ‘7성 장수’ 등이며, 특히 많은 양의 콘텐츠가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게임명 또한 ‘마이군주’에서 ‘마이군주 ver.2’로 변경될 계획이다.

먼저 ‘길드 시스템’이 추가,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들은 ‘길드 연회’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길드 전용 던전에서 5성 카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다른 길드를 약탈해 금화 및 길드 경험치를 획득할 수도 있으며, 길드 내에 금화, 카드, 원보 등을 기부해 길드의 레벨을 올릴 수도 있다. 길드의 레벨이 올라가면 길드 연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증가되고 길드 가입 최대 인원수가 증가한다.

‘부장수 시스템’은 최대 10명까지 배치할 수 있던 주(主)장수에 5명의 부(副)장수를 추가 배치할 수 있게 한 기능이다. 부장수 배치 시 주장수의 공격력 및 생명력이 올라가며, 부장수는 훈련을 통해 전투력을 향상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장수 진화가 ‘6성 장수’에서 ‘7성 장수’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마이군주 ver.2’ 업데이트 예고 이벤트가 시작된다. 먼저 사전 예약 이벤트가 실시, 핸드폰 번호를 남기는 모두에게 업데이트 시 ‘사기호각’, ‘진급단’, ‘특급보석’ 등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오늘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 및 이유를 작성하는 게이머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이중 20명을 추첨해 ‘제갈량 카드’, ‘은패’, ‘사기호각’ 등이 담긴 리딤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 내 최고의 책사를 뽑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후보로 올라온 캐릭터는 ‘제갈량’, ‘사마의’, ‘주유’이며, 각각의 캐릭터들이 제안한 공약 내용을 살핀 다음, 1개의 캐릭터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전체 서버 게이머들에게는 1등으로 선정되는 캐릭터가 사전에 공약으로 내건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