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 리뉴얼된 소울 컬렉션 공개

2014-07-11 16:17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있는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GM노트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한 ‘소울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매 월 2회 ‘GM노트’를 선보이고, 새로운 소식과 정보로 유저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GM노트’에서는 ‘소울마스터’의 ‘소울 컬렉션’ 리뉴얼 내용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시스템 리뉴얼에서는 슬롯의 개수를 변경한 점이 눈에 띈다. 각기 다른 속성을 가진 소울 6개를 수집해야 완성할 수 있었던 기존의 시스템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소울 컬렉션’은 조합에 따라 최소 2개에서 최대 5개만으로도 간편하게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보다 더 쉽게 컬렉션 조합을 완성해 다양한 보상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울 컬렉션의 리뉴얼과 관련된 내용을 담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울 컬렉션의 진화’에 관한 문제를 맞추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 컬렉션의 진화’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board/gmboard)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