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Re:Birth Part3’ 업데이트 앞두고 홈페이지 개편

2014-07-10 17:20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이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대형 업데이트 준비에 나섰다.

웹젠은 10일, 회원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게시판 및 디자인을 개선하고, 주요 게임 정보를 더욱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R2’의 게임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Tip 게시판’ 등을 새로 추가해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게임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게시판 기능을 다양화했으며, ‘R2’의 운영자가 운영하는 ‘GM노트’를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이번 개편으로 크롬, 파이어폭스 등에서도 오류 없이 접속할 수 있도록 웹 호환성도 높여 모바일 등에서의 접근성도 높였다. 웹젠은 개편된 홈페이지 내에 오는 7월 17일 진행되는 ‘스피드서버’초기화와 7월 24일 업데이트되는 ‘Re:Birth Part3, 신이 내린 축복’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사전 공지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웹젠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젠캐시’를 비롯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개편된 홈페이지(http://r2.webzen.co.kr) 내 ‘게임TIP 게시판’에 ‘R2’를 플레이 할 때 유용한 정보를 등록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고 30만원 상당의 ‘웹젠캐시’를 선물하고, ‘스크린샷 게시판’에 자신의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올린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요술단지’ 등의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자유게시판 및 GM노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회원들에게도 프리미엄부가서비스 등의 게임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웹젠의 장수 MMORPG ‘R2’의 개편된 홈페이지 및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