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여름맞이 대축제 3탄 실시

2014-07-10 15:53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여름맞이 대축제 3탄으로 ‘1달 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달 전쟁’은 ‘SD건담’ 전체 이용자를 레드, 블루, 화이트 3개 팀 중 무작위로 소속을 정한 후 오는 21일까지 한달 간 3차례에 걸쳐 각 세력간 대전을 펼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속 팀원의 대전 수를 누적 합산해 순위를 결정하며 1등 팀은 S랭크, 2등 팀은 A랭크, 3등 팀은 B랭크 중 각각 원하는 유닛 1종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 1달 전쟁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대전 플레이 시 ‘윙 건담’, ‘갓 건담’ 등 S랭크 유닛 2종을 획득 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했다. 이 외 오는 24일까지 ‘신기동전기 건담W’ 및 ‘엔드리스 왈츠’ 유닛 2종의 경험치와 획득 포인트를 각각 30%, 300% 추가 적용하는 테마 주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1달 전쟁 이벤트는 참여만으로도 원하는 유닛을 가질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짜릿한 전투의 재미도 만끽하시고 파격적인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D건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