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신제품 ‘5얼라이브’ 출시

2014-07-08 10:11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뿌리채소 당근과 4가지 과일을 맛있게 블렌딩해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5얼라이브(5 aliv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미닛메이드의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뿌리채소 당근과 과일을 마시기 쉽고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당근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4가지 과일인 오렌지, 사과, 백포도, 망고의 과즙을 조화롭게 배합해 당근과 과일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주스 전문가와 함께 찾은 비율로 블렌딩한 ‘미닛메이드 5얼라이브’는 뿌리채소 당근즙에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가진 과즙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과즙 특유의 달콤한 맛이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의 입맛에도 잘 맞아 음료 하나를 고를 때에도 가족을 위해 맛, 영양 까지 다양하게 고려하는 3040대 주부들의 니즈를 반영한 주스 음료 제품으로 나왔다.

‘미닛메이드 5얼라이브’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이즈의 1L 테트라팩과 1.5L 페트, 성인들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사이즈의 350ml 페트, 야외 활동 및 아이들이 마시기에 적합한 용량인 100ml 파우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각각 1L 테트라팩 3500원, 1.5 PET 3800원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미닛메이드의 신제품은 그동안 맛있는 주스 음료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미닛메이드가 뿌리채소 당근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4가지 과일을 더해 영양과 맛을 동시에 갖춘 주스 음료를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당근과 달콤 상큼한 과일이 조화롭게 블렌딩 된 ‘미닛메이드 5얼라이브’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활기찬 하루를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