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남우현 "김새론, 변태 또라이라 부른다"

2014-07-07 18:00

'하이스쿨' 남우현[남궁진웅 timeid@]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김새론을 부르는 호칭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새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 제작발표회에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신현탁, 해령, 김민영이 참석했다.

이날 남우현은 연기 선배 김새론을 부르는 호칭을 묻는 질문에 "'변태 또라이'라고 한다"고 답했다.

그는 "드라마 속에서 새론 씨에게 변태 또라이라고 부른다. 실제로는 아니지만 몰입을 하고 있다 보니 평소에도 변태 또라이나 껌딱지 등으로 부른다"고 설명하며 "선배님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남우현은 "3년 전 음악방송에서 새론 씨를 처음 봤을 때는 굉장히 어린 친구였다. 지금 이렇게 멋있게 성장한 걸 보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감회가 새롭다. 선배님한테 많은 걸 배운다"고 덧붙였다.

남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뜻한 남자 신우현 역을 맡았다. 할머니와 단둘이 살며 분식집을 운영하는 열혈 청년으로 잘생긴 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 때문에 여자에게 늘 인기가 많은 캐릭터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다.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