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 세계적 브랜드 ‘안나수이’ 국내 마케팅을 위해 한국모델협회와 제휴 진행

2014-07-03 10:24

아주경제 송병근 기자 = ㈜앨빈(대표 김현태)이 ‘안나수이’ 마케팅을 위해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전략적 제휴을 맺었다.

본 제휴는 양사의 보유 콘텐츠의 다양한 융합을 통해 마케팅, 광고, 이벤트 기획 등을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한국모델협회와 협약을 맺은 ㈜앨빈은 한국 내 안나수이의 패션 Distributor 및 라이센시로 오는 7월 15일 리츠 칼튼 그랜드 볼룸에서 안나수이 란제리 라인을 런칭한다.

런칭 행사에서는 2014년 뉴욕 컬렉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란제리 쇼가 구성 되며,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보헤미안 빈티지를 모티브로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우아함이 연상되는 오트 꾸띄르적인 화려함까지 안나수이만의 다양한 란제리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제휴식에는 양의식 회장과 ㈜앨빈의 김현태 대표뿐만 아니라 배지현 이사, 김민수 이사, 한국모델협회 최정훈 이사, 조수안 이사, 임유섭 이사, 장혜원 이사, 김산하 이사,김소미 운영위원,이하진 운영위원, 이평 홍보위원, 신재이 홍보위원,김민옥 교수,최정은 교수,박순희 교수, 레이싱 모델 김단아, 윤주하가 참석하였다.

[사진=한국모델협회]

[사진=한국모델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