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중국 전역에서 진행

2014-06-09 11:18
- 2015 Asia New Star Model Contest ‘Face of China’ –

아주경제 송병근 기자 =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아시아 모델계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중 ‘face of China’의 본격적인 진행을 위해 현지 중국문화발전중심(회장 박홍근)과 공식 계약 및 박홍근 회장에 대한 ‘아시아모델페스티발 중국지역 총위원장’ 임명식을 진행하였다.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China’는 중국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해7월부터 내년 1월까지 7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장춘, 심양, 하얼빈, 남경, 항주, 중경, 장사, 성도, 청도 등 중국 각 지역 대도시를 위주로 지역 대회를 거쳐 2015년 2월 청도에서 최종 대회를 치룬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내년 한국에서 진행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에 중국 대표로 참가한다.
‘face of China’ 최종 대회가 열리는 ‘청도’는 중국 산동반도 남도의 황해에 인접하고 있으며 중국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릴 정도로 깨끗하고 세련된 중국의 발전된 도시로 특히 ‘칭다오’ 맥주로 유명하다.

중국 전 지역을 아우리는 이번 대회에는 현지 및 국내방송, 언론뿐만 아니라 한국 제품 및 브랜드의 중국 마케팅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현장 프로모션, 현지 기사, 방송 노출, 협찬사상 제정 등 ‘모델’을 통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사)한국모델협회는 내년 10회째를 맞이하는 “Asia Model Festival”을 위해 많은 노력과 충실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행사로서의 공신력을 위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모델 랭킹 사이트를 통하여 최고의 모델들을 선정 할 계획이다.
face of Asia에는 중국을 비롯하여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가 참가 하며, 특히 올해부터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중앙 아시아 국가도 참여 할 예정이다.

(사)한국모델협회는 6월 몽골을 기점으로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Asia Model Festival’의 대장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