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캐리비안 등 주요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

2014-07-01 09:28

[사진=KB국민카드]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KB국민카드는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가전업종 캐시백, 인터넷 쇼핑몰 할인 등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페스티벌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고객들은 8월 말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전국 27개 워터파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한 달간 하이마트, 전자랜드, 위니아만도, 이마트에서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0만 원 캐시백 혜택과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에는 특정 요일에 홈쇼핑 인터넷쇼핑몰에서 국민카드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CJ오쇼핑 인터넷 쇼핑몰(CJ mall)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현대홈쇼핑 인터넷쇼핑몰(현대Hmall)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GS홈쇼핑 인터넷쇼핑몰(GS SHOP)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건당 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8월 말까지 두 달간은 특정 요일에 대형마트 인터넷쇼핑몰 이용 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로 응모한 후 KB국민 비자, 마스, 아멕스, JCB, 은련카드로 해외에서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이용금액대별로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