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서 마운티아 전속모델 ‘주원’ 팬사인회 개최

2014-06-27 16:05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오늘(27일) 오후 2시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 내 입점 중인 아웃도어브랜드 마운티아의 전속모델 ‘주원 팬사인회’가 열렸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춤과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팔방미남 주원은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 모델로 활동하며 최근 ‘굿닥터’, ‘각시탈’ 등의 활동을 마치고 현재는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 중이다.

주원 팬사인회는 퍼스트빌리지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즈마리노’와 고흐가 사랑한 마을에서 이름을 딴 ‘아를’ 카페 등이 입점해 있는 프랑스 남부마을 스타일의 문화공간인 프랑스빌리지에서 이뤄졌다.

방문당일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장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는 마운티아 스카프 300여개, 주원 브로마이드 700여장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받았다. 행사장 옆에는 포토존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주원 팬사인회가 열린 퍼스트빌리지는 여름을 맞아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페스티벌에서는 △ 바캉스용품 특집전 △ 아동특가상품 △ 월드컵기념 브랜드이벤트 ‘나이키 축구화 균일가전’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1stvillage.com) 또는 퍼빌 블로그(http://blog.naver.com/1stvillage_)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