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2014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개최

2014-06-27 09:30
-공무원 정보지식역량 8년 연속 경남 도내 최우수 기관

[사진=사천시 제공]


아주경제 경남 김태형 기자 = 사천시는 지난 11일 시청 정보화교육장에서 '2014년 사천시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를 개최하고 '2014경상남도 주관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출전 자격자 2명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진대회 후 약 2주간의 채점 결과 사천시 남양동주민센터에 근무하는 강승훈 주무관과 하수도사업소에 근무하는 정경재 주무관이 최우수와 우수를 차지하여 오는 7월 25일 창원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 개최하는 경상남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지난 11일 개최된 '사천시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는 공무원의 정보화 능력 경진을 통해 자기계발을 촉진하고 정보화 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정보화 종합 지식평가(객관식)와 정보화 정책 역량평가(주관식)을 평가하였으며, 평가결과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1명이 선정되어 상장과 상금(100만원)을 수여받게 된다.

한편 사천시는 작년 경남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서 개인 최우수상과 기관 우수상을 차지했으며, 8년 연속 기관 최우수상과 9년 연속 중앙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도내에서 공무원 정보지식 역량 최우수 시로 평가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에도 도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출전자들이 노력해 주길 바라며 , 앞으로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를 통해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고 양질의 정보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