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KBS Kids 오감톡톡 자연놀이체험전”개최
2014-06-26 13:15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더운 여름, 초대형 실내 놀이체험 공간 ‘KBS Kids 오감톡톡 자연놀이 체험전’이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다음달 3일부터 9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1, 2번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나무, 흙, 생명, 물, 바람의 캠프지를 찾아 캠핑을 떠나는 테마로 킨텍스 해피월드의 다년간 노하우를 살려 지난 시즌보다 새롭고 다양한 놀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행사장은 자연물을 주제로 놀이체험존들이 나누어져 있으며 직접 흙을 만지고 수확하는 텃밭체험을 시작으로 생명의 신비 관찰, 카누 카약타기, 숲속의 자연물을 활용한 미술체험, 퐁퐁 플레이 바운스까지 자연놀이 뿐만 아니라 아이다움과 해방감을 되찾아주는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KBS Kids 캐릭터들과 함께 춤추며 즐길 수 있는 후토스 펀 댄스, 매직 벌룬쇼가 진행되고 각 놀이시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 자외선 걱정없는 시원한 실내에서 소중한 아이에게 자연, 아이다움, 해방감을 선사할 이번 체험전의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로 어린이와 청소년 요금은 1만6,000원, 성인 이용요금은 1만2,000원이며 시즌권(1인, 기간 내 무제한 이용)은 4만0,000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