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시나리오 확 바꾼 ‘레이드헌터’ 시즌2 업데이트
2014-06-24 17:5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클로버테이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레이드헌터 for Kakao’가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이드헌터’는 200여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그래픽과 3D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드헌터’는 출시 2주를 맞아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12개 신규 탐험 지역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탐험 시 획득할 수 있는 무기가 5종 추가 됐으며,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70으로 상향됐다. 몬스터는 일반, 부활, 초월로 나뉘는데 각 2종씩 총 6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다.
또한 시즌2에서는 ‘사라진 결계 랭킹이벤트’와 함께 스태미나와 소울 회복량이 단축되는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 컬렉션이 추가되어 ‘무기 수집’에 대한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