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6월 한달 간 유모차 구매고객 대상 카시트 반값 할인

2014-06-11 15:39
신규 고객 및 기 구매고객 대상 할인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잉글레시나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그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으로 6월 한달 간 카시트 반값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6월 잉글레시나 유모차 구매고객뿐만 아니라 지난 11년간 끄레델을 통하여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구매했던 고객까지 아우르는 행사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이번 행사는 구매대행을 통한 고객이 아닌 정품 유모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끄레델의 자사몰인 끄레델몰에서 정품인증을 받은 고객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잉글레시나 한국 담당자는 “잉글레시나가 한국에 상륙한 지 11년째가 되었는데 해마다 고객님들이 주시는 사랑도 커지고 있다”며 “특히 작년과 올 상반기에는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가 고객들 사이에서 ‘완판유모차’라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고 행사 배경을 전했다.

이에 고객감사 이벤트를 준비하다가 곧 다가올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할 제품인 카시트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시트는 끄레델이 수입 판매하는 잉글레시나와 디오노 브랜드의 모든 카시트이며, 카시트 구입은 끄레델몰(www.crederemall.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