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아시아지역 얼리버드 에어텔 빅 세일

2014-06-04 18:33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동남아 여행을 일찍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얼리버드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이 이번 프로모션 해당 지역으로, 보라카이와 쿠알라룸푸르는 부산발 상품도 포함돼 있다.

세부 도심에 위치한 '베벌리 부티크 비즈니스 호텔(3.5성)' 3박 4일 에어텔 상품 이용 시 38만2764원(세금 포함)에 예약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5일부터 4월 26일까지 에어아시아를 이용하는 에어텔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달 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얼리버드 에어텔 상품은 익스피디아의 제휴 항공사인 에어아시아와 함께 2.5성부터 4.5성대까지 다양한 익스피디아의 제휴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세부 에어텔 상품은 라푸라푸 바닷가에 위치한 '크림슨 리조트 & 스파 막탄(4.5성급)'과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세부(4.5성급)'을 포함하고 있다.

익스피디아 얼리버드 에어텔 초특가 한정 판매 상품의 예약 기간은 6월 8일까지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모바일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얼리버드 에어텔 상품의 호텔, 항공 스케쥴 등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