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1.9조 규모 '대한민국 쓱데이' 개막..."최장 기간 최대 혜택"
2024-10-21 10:54
한우·대게에 위스키·와인, 대형 가전까지 파격가
항공권·여행 패키지와 비트코인 100억 지급 이벤트
스타필드 등 대형몰서 '한국판 블프' 재고 기획전
항공권·여행 패키지와 비트코인 100억 지급 이벤트
스타필드 등 대형몰서 '한국판 블프' 재고 기획전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이하 쓱데이)가 11월 1일에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찾아온다.
쓱데이는 유통 그룹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특가 기획 상품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올해 쓱데이는 11월 1일~1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두 번 주말을 끼고 진행하는 것은 처음으로, 기간도 역대 최장이다.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개별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유기적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쓱데이 규모는 1조9000억원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스노우피크 초경량 다운재킷, 아이더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병이 판매된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 1.5ℓ를 8900원에 내놓는다. 인기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인 2만9980원에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86인치 QLED TV를 동일 크기 TV의 반값 수준으로 판매한다. 미닉스 음식물처리기는 특가로 준비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건 트레이더스가 최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시리즈를 포함한 가구와 소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은 25% 할인해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구 구입 부담을 덜어준다.
신세계면세점은 패션, 뷰티, 주류 등 100여 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며, 매일 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 핫딜'과 선착순 면세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여행 상품도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혜택 중 하나다. 겨울방학 여행과 내년 휴가 계획까지 미리 짤 수 있도록 준비했다.
SSG닷컴은 쓱데이 여행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인기 여행지 편도 항공권을 특가에 준비했다. 최대 혜택가 기준 후쿠오카는 5만원대, 하얼빈은 7만원대, 다낭은 11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여기어때, 야놀자 국내 숙박 상품과 익스피디아, 호텔패스 해외 숙박 상품도 최대 1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도 베트남, 괌 등 겨울철 인기 휴양지 대상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을 다양한 추가혜택과 함께 구성해 4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내년 3월까지 입실 가능한 국내 인기 호텔, 리조트 숙박권도 특가에 선보인다.
올해 쓱데이에서 눈길 가는 빅 이벤트 중 하나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하는 비트코인 100억 지급 이벤트다. 개막을 11일 앞둔 10월 21일부터 쓱데이 마지막 날인 11월 10일까지 쓱데이 행사 일정과 혜택을 소개하는 '쓱템 공식'을 공유하면 총 100억원의 비트코인을 참여자들이 나눠 받는다.
쓱데이 재고기획전도 11월 1일~10일 스타필드 고양·수원·코엑스·안성점 등에서 열린다. 재고기획전은 쓱데이를 진정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자리매김하게 하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신세계그룹은 "올해 5회차를 맞이한 쓱데이는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주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그룹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혜택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