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창업 셀렉토커피, 6월 사업설명회 개최

2014-06-03 10:02

아주경제 라이프팀 조애경 기자 = 다섯가지 아메리카노로 유명한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6월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공덕역본점, 선릉 르네상스점, 개포동점을 오픈했으며, 6월 내에 구로디지털단지, 거제 등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2014년 하반기 커피시장 전망, 매장운영 노하우 및 적극적 매출증진 방법, 맞춤상권 분석 및 인테리어 등 성공 창업을 위한 셀렉토커피만의 ‘경쟁력’을 공개할 방침이다.

또한 설명회 후에는 창업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이 진행되며, 사업설명회 참석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셀렉토커피 일일 체험반을 모집할 계획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 커피전문점 창업에 대한 상담을 받고자 하는 예비창업주들의 신청이 많다”며, “6월 사업설명회를 통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창업 준비 및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셀렉토커피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설명회는 6월 10일과 24일 화요일 오후 2시에 서울 구로동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셀렉토커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전화(1600-5649)와 홈페이지(www.selecto.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