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모바일 시청자 500명에게 매일 ‘반값 할인쿠폰 이벤트’

2014-06-02 14:52

[사진제공-곰TV]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는모바일 시청자를 위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반값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곰TV 모바일에서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후 등록하기만 하면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인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일대일’을 비롯해 ‘방황하는 칼날’ ‘수상한 그녀’ ‘논스톱’ ‘설국열차’ 등 최신 인기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는 3일 곰TV에서 상영 예정인 현빈 정재영 주연의 영화 ‘역린’ 역시 반값에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골든크로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닥터 이방인’, JTBC ‘유나의 거리’ 등 최신 드라마도 반값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9일까지 곰TV 앱과 모바일 웹(m.gomtv.com)에서 진행되며 평일 오후 12시~1시와 오후 9시~10시 총 2회에 걸쳐 총 500명에게 지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http://www.gomtv.com/event/sisa.gom?seq=961) 또는 곰TV 앱과 모바일 웹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곰TV는 모바일 시청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무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매주 금요일마다 무료영화 60여 편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스마트폰에 곰TV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영화 60여 편을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드라마, 예능 방송 역시 매일 무료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