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온두라스 vs 이스라엘 월드컵 최종 승부, 온두라스 월드컵 다크호스?

2014-06-02 08:35


아주경제 방송부 = 온두라스 vs 이스라엘. 온두라스 이스라엘 월드컵 최종 점검. 온두라스 vs 이스라엘 승부 전망은? 온두라스 월드컵 1승 가능한가?

온두라스와 이스라엘이 축구 친선전을 가진다.

한국시간으로 2일 오전 10시 온두라스에서 평가전을 치루는 온두라스와 이스라엘은 월드컵 이전 최종 점검의 차원이라 할 수 있다.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온두라스로서는 최근 치뤄진 평가전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지 않아서 이번 이스라엘과의 평가전은 중요하다.

반면 이스라엘로서는 월드컵 진출과는 상관없어서 동기 부여가 크게 되지 않는다.

월드컵 본선 E조에 배치된 온드라스는 비교적 괜찮은 조편성이라 할 수 있다.

시드 배정국 스위스와 에콰도르 그리고 프랑스와 함께 조편성을 이루고 있어서 해 볼만 하다는 평가이다.

온두라스는 현재까지의 전력으로는 이스라엘과 비슷하다는 평가라서 2일 진행될 경기에서는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다만 온두라스는 홈구장의 이점을 살린다면 승리도 이끌어 낼 가능성도 있다.


온두라스의 월드컵 출전선수 명단을 보자면

골키퍼 : 노엘 바야다레스, 도니스 에스코베르(이상 올림피아), 루이스 로페스(레알 에스파냐)

수비수 : 브라이언 베켈레스(올림피아), 에밀리오 이사기레(셀틱), 후안 카를로스 가르시아(위건), 메이노어 피게로아(헐 시티), 빅토르 베르나르데스(샌 호세 어스퀘이크스), 오스만 차베스(칭다오 중넝), 후안 파블로 몬테스(모타구아)

미드필더 : 아놀드 페랄타(레인저스), 루이스 가리도(올림피아), 로저 에스피노사(위건), 호르헤 클라로스(모타구아), 윌슨 팔라시오스(스토크 시티), 오스카르 가르시아(휴스턴 디나모), 앤디 나하르(안더레흐트), 마리오 마르티네스(레알 에스파냐), 마빈 차베스(콜로라드 래피즈)

공격수 : 제리 벵트손(뉴 잉글랜드 레볼루션), 제리 팔라시오스(알라후엘렌세), 카를로 코스틀리(레알 에스파냐), 로니 마르티네스(레알 소시에다드)

총 2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유럽 빅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많아서 조직력만 갖춘다면 이번 대회 다크호스가 될 가능성도 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월드컵 조편성 캡처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