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쉽팜인슈가랜드’, 웹툰 ‘치즈인더트랩’ 캐릭터 출시

2014-05-29 09:11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인기 웹툰 작가 순끼가 그린 ‘치즈인더트랩’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양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조회 수 100만 건 이상을 자랑하는 인기 웹툰으로 치열하게 삶을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대학 선배 유정, 유정과 어린 시절부터 얽혀 있는 백인호 등 주변 인물의 심리 상태를 치밀하게 묘사해놓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지난 4월 드라마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에 인기 배우 김우빈, 박유천 등이 가상 캐스팅으로 언론에 기사화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치즈인더트랩’의 주요 캐릭터인 홍설, 유정, 백인호를 활용한 홍설양, 유정양, 백인호양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해당 양은 상점의 수상한 양상자에서 판매한다. 또한 레벨 8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웹툰에서 홍설이 소지하고 있는 열쇠고리 인형을 모티브로 한 개털양을 지급한다.

아울러 크랜베리 컨셉의 양과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하고 농장 확장, 레벨 확장 업데이트도 실시하며 오는 6월 4일까지 특정 금액을 결제하면 치인트양(홍설양, 유정양, 백인호양)이나 크렌베티 컨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뽑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치즈인더트랩’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