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영웅의 품격’,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2014-05-27 10:03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오는 6월 4일 출시 1주년을 맞아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광산쟁탈전’이 추가된다. ‘광산쟁탈전’은 무림출두의 각 지역에 광산이 추가돼, 각 지역의 광산을 혈맹단위로 쟁탈전을 진행해 승리한 혈맹이 일주일 간 점령할 수 있다. 쟁탈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을 통해 도전 기회를 획득해야 한다.
‘광산쟁탈전’은 입찰과 연합신청, 연합 결성, 쟁탈전, 광산 이용 순으로 진행된다. 입찰의 경우 쟁탈전을 원하는 혈맹은 엽전을 소모해 입찰할 수 있으며, 우선 혈맹주가 입찰하면 해당 광산에 입찰이 시작된다. 입찰은 한 번에 하나의 광산에만 가능하며, 혈맹주가 입찰하면 각 혈맹원들도 추가로 입찰해 입찰 금액을 높일 수 있다.
팜플은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호란배 영웅대회’는 영웅대회 상위 랭커들에게 특별 의상을 지급하는 것으로, 매주 순위에 따라 신규보스의상이나 강기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7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은소소배 패왕전’은 1위부터 50위까지 배치 받은 단과 승패 상관없이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1주차에는 맹호 패왕복과 패왕 보물상자를, 2주차에는 와룡 패왕복과 맹호단약, 와룡 실타래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