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풋볼데이’, ‘로드 투 브라질 페스티벌’로 월드컵 열기 점화
2014-05-13 14:1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브라질에서 펼쳐질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한 달 앞둔 13일부터 7월 5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 ‘로드 투 브라질’ 이벤트 시리즈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 투 브라질’ 이벤트는 ‘풋볼데이 페스티벌’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며, ‘풋볼데이’ 플레이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와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접목한 다양한 컨셉으로 축구 게임 팬들과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할 예정이다.
먼저 5월 28일, 브라질 대회를 목전에 두고 치러질 태극전사들의 마지막 평가전인 튀니지 전을 단체 응원하는 ‘풋볼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풋볼데이 이용자 50명을 초대해 청담 CGV 내 더프라이빗씨네마에서 28일 오후 6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비롯 태극전사들의 오리지널 유니폼을 선물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풋볼데이’ 게임을 즐기면서 브라질 대회 경기 관전의 박진감도 배가시킬 ‘로드 투 브라질’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2일부터 26일까지는 ▲브라질 대회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는 ‘로드 투 브라질 퀴즈’ ▲매일 출석하면 아이템을 선물하는 ‘로드 투 브라질 미션 컴플리트’를 진행하고 게임머니, 아이템 등 푸짐함 선물을 제공한다.
브라질에서 펼쳐질 축구 축제의 감동을 미리 전달할 ‘풋볼데이’의 ‘로드 투 브라질’에 대한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http://fd.naver.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