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주도 숨은 명소·관광지 곳곳서 선물 이벤트

2014-05-12 08:37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진에어는 다음 달 6일까지 한달 간 제주도의 숨은 명소를 포함한 주요 추천 관광지와 코스를 안내하는 지도를 배포한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에코 투어 권장을 위한 자전거 대여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진에어는 제주도 내 총 26개의 주요 관광지와 숨은 명소, 편의 시설 등을 힐링·로맨틱·다이나믹·펀펀의 4가지 코스로 구분해 안내하는 제주도 관광 지도를 지난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 간 김포공항 체크인 카운터와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 기내에서 배포한다.

같은 기간 중 진에어는 해당 주요 관광지 현장 곳곳에 진에어 로고 형태의 나비 모양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해 놓을 예정으로, 스마트폰 등을 통해 QR코드를 스캔, 이벤트에 응모한 관광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음료 상품권, 진에어 국내선 할인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숨은 명소와 주요 관광지 등에 대한 방문을 유도 및 장려할 계획이다.

더불어 진에어는 같은 기간 중 진에어 국내선 탑승권을 지정된 자전거 대여 업체에 제시하면 대여료의 15%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용두암 하이킹’, 중문 관광 단지 내 위치한 ‘중문 자전거’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