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리미티드’, 대규모 공성전 등 신규 콘텐츠 사전 공개

2014-04-25 11:17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이 자사의 인기 장수 MMORPG ‘썬 리미티드’에 추가 PvP 콘텐츠를 다수 적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대규모 공성전 ‘몬트샤인 공방전’을 사전 공개했으며 신규 PvP 전장 ‘골드러시’도 해당 서버에서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들은 3주의 시범운영 기간 이후 보완작업을 거쳐 오는 5월 중 정식 서버에 적용된다.

‘몬트샤인 공방전’은 ‘썬 리미티드’의 공성전 ‘피의 성전’에서 1개 이상 성을 점령한 길드만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공성전이다. 다른 공성전 장소보다 5배 이상 넓은 장소에서 참여 길드원수의 제한 없이 진행되며, 게임 내 최대 규모의 공성전인만큼 ‘몬트샤인’ 점령 길드에게는 최상위 옵션의 버프 및 액세서리 등 최고급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130레벨 이상 회원들이 입장해 6vs6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골드러시’ 전장도 이후 해당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다. ‘골드러시’는 제한시간 동안 몬스터나 대결 상대를 사냥해 더 많은 ‘골드(포인트)’를 모은 팀이 승리하는 PvP콘텐츠로 상대방을 처치했을 때 해당 유저가 보유한 ‘골드’의 20%를 추가로 빼앗아 올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2분기 중 게임 몬스터를 수집해 ‘체력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추출할 수 있는 ‘몬스터 도감’을 추가로 적용하고, 대규모 레이드 및 ‘길드 건물’ 등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다수 확보해 게임 내 커뮤니티 요소도 강화할 예정이다.

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의 보다 상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