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가정의 달 맞아 성공창업설명회 실시

2014-04-22 10:54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치어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4년 창업 트렌드 분석 및 전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한편, 치어스는 호프와 패밀리레스토랑이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특히 70여 가지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 맥주뿐만 아니라 각종 주류와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 치어스의 가장 차별화된 경쟁력인 주방관리시스템은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을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는 것이다. 매장 운영에 있어 가장 큰 애로점으로 꼽히는 주방 인력관리를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여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에 대비해 유동적으로 주방인력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을 운용하여 점주나 주방장의 휴가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노동의 강도가 높은 외식업계에서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