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개최

2014-04-15 17:49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AIA생명 한국지점은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레이디 가가, 빅뱅, 싸이 등 국내외 최정상 가수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 시작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의 중심으로 주목 받는 서울에서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AIA 생명은 차별화된 뮤직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뮤지션으로는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가 출연을 확정했으며, 싸이(PSY), 빅뱅, 2NE1, WINNER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들 역시 대거 참여한다.

국내외 대중음악을 선도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 올라 최정상급 수준의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가수들의 유일무이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부터 예스24(ticket.yes24.com)와 G마켓(ticket.gmarket.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