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MMORPG ‘이카루스’, 화끈한 길드 이벤트 공개
2014-04-15 13:5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16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길드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오는 16일(수)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이카루스’는 5월 14일(수)까지 ‘우리가 이카루스의 최고 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체 서버에서 최초로 길드 레벨 4등급을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게 원하는 펠로우를 직접 디자인하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펠로우가 주어지고, 길드원들이 즐겁게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300만원의 정모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벨 3등급을 달성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35레벨 강화석 10개를 지급하고, 4등급을 달성하는 길드에게는 길드 마크 제작 지원과 40레벨의 강화석을 선물한다. 단, 강화석 지급 이벤트는 15레벨 이상을 달성한 길드원에게만 제공된다.
더불어 한게임 PC방과 함께하는 PC방 혜택으로 ▲물리공격력/마법 공격력/물리 방어력/마법 방어력 5% ▲아이템 드랍 확률 10% ▲펠로우 기력 회복/성장 경험치 20% ▲펠로우 길들이기 포인트 충전 1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