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실시

2014-04-11 10:43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르노삼성은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에서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로 떠나는 고객들의 쾌적한 운행을 위해 이 달 한 달 간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토솔루션은 1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에는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특히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사업소에서 실시하여 나들이 전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 달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시 총 금액의 30%를 할인해주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타이어를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개당 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봄철 드라이브를 앞둔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