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미스틱파이터’ 현아 입던 ‘교복’ 받으려면 이렇게 하면 된다?
2014-04-03 18:04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미스틱파이터’ 현아 앞세워 공개서비스 화제…‘미스틱파이터’ 현아 의상 증정 소식에 누리꾼 시끌
Q. 게임 '미스틱파이터'가 공개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 ‘미스틱파이터’는 근 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게임입니다.
특히 ‘미스틱파이터’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여러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 오는 17일까지 ‘미스틱파이터’ 미션을 달성하면 가수 현아가 착용했던 검사 의상, 뱀파이어 의상, 교복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다루게 돼있어 현아가 CF를 찍으며 입었던 의상으로 보입니다.
Q. 한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의 전 서버에 대한 긴급 점검을 나서 혼란이 일고 있다고요?
‘블레이드앤소울’ 이용자들은 “새벽 1시부터 돈복사 버그가 올라왔다”고 일찌감치 오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재화가치 40억에 가까운 현물적 손해 발생했다는 주장도 제기됐고 “이미 챙겨먹을 사람은 다 챙겨먹었다”라는 말도 들리고 있는데요.
아마도 서버 롤백은 거의 확정적이지 않겠냐는 분위깁니다.
엔씨소프트 측은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지만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1월 말 엔씨소프트의 ‘리니지’에서도 이와 유사한 사태가 발생해 서버 데이터를 롤백한 경우가 있어 이용자들의 불만이 가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