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2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 83년 돼지띠, 워스트 91년 양띠

2014-04-02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의 시작 오늘의 운세 4월 2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 참 어딘가로 떠나고 싶어지는 날씬데요, 실내에만 앉아있기 너무 아깝죠?
4월 말부터는 경복궁과 창경궁이 각각 12일간,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을 한다고 하니까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밤의 정취를 느끼러 가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4월 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62년생입니다. 그 동안 머리 아팠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되겠습니다.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입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행운의 기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껏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83년생입니다. 좋은 기운이 마구 상승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하고자 했던 일을 찾아 실행에 옮겨보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사랑스럽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하늬씨!
바로, 83년 돼지띠 되시겠습니다.
이하늬씨, 오늘은 좋은 기운이 마구 상승하고 있다고 하니까요,
예전에 하고자 했던 일을 찾아 오늘, 실행에 옮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41년생입니다. 건강문제로 가정에 어둠이 비칠 수 있으니 사전에 예방하고 주의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43년생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셔야겠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으나 마음을 비우면 괜찮아지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번 4월 15일 컴백을 예고한 엑소의 수호씨!
바로 91년 양띠 되시겠습니다.
수호씨, 오늘은 위축되고 어려운 하루가 될 수 있다는데요,
하지만 마음을 비우면 괜찮다고 하니, 오늘 하루는,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4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인생에서 가장 의미 없이 보낸 날은 웃지 않고 보낸 날이라고 하죠.
평소 웃을 일이 별로 없던 분들이라도 오늘만큼은 일부러 활짝 웃어보는 게 어떨까요?
모두가 즐겁게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 손안에 들어오는 생생한 소식,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