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피카, 선플운동 홍보대사 위촉 '커피 100잔 선물'

2014-04-01 11:29

[사진 제공B2M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그룹 스피카가 사단법인 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 건국대교수)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스피카는 이번 선플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하여 지난달 31일부터 선플운동 공식 모바일 SNS 팬플(www.fanpple.com)에 팬카페를 개설하고, 오는 4월 20일까지 선플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스피카는 '처녀자리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이라는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와 '선한 말하는 이(speaker)'를 연상시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또한 스피카는 'YOU DON'T LOVE ME'의 활동을 마감하면서 팬들에 대한 답례로 공식 SNS 팬카페 '팬플' 내에서 선플응원 캠페인에 참여한 팬들에게 아메리카노 쿠폰 100장, 카셰어링업체 그린카 쿠폰 200매를 공감 랭킹 순위로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5일 예정이다.

팬플은 팬카페를 중심으로 스타의 뉴스와 이미지,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제작, 공유, 링크 가능한 소셜 플랫폼으로 이미 50개국이 넘는 곳에서 참여하며 K-POP과 K-DRAMA와 관심있는 해외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SNS로 '공감랭킹'은 선한 댓글 활동 등 스타를 지지하는 활동을 많이 할수록 점수가 올라가는 특허출원 알고리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