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 개그맨F4와 방송 대결 펼칠 여성유저 모집

2014-03-28 09:08

[사진제공-씨앤씨미디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http://www.nicegame.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의 특별방송인 ‘사육신TV’에서 개그맨과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칠 여성 유저를 오는 4월 7일까지 11일간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회까지 방송된 ‘사육신TV’는 BJ의 진행 아래 MBC 인기 개그맨 4인(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 이하 개그맨 F4)이 출연해 팀을 나눠 ‘사육신온라인’을 직접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여성 유저들은 4월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4회 차 방송에서 결투장 대결 및 다양한 미션달성을 목표로 개그맨 F4와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되며, 1인당 10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가 지급된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4월 5일 방송될 예정인 3회 차 방송에서는 지난 2회 차 방송의 벌칙 미션으로, 개그맨 F4가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한 사육신 홍보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TV 방송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저 분들이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육신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과 소통하며 더욱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