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위협 분석 솔루션 TAP 발표
2014-03-27 09:3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파이어아이는 자사 통합 보안 플랫폼을 위한 파이어아이 위협 분석 솔루션을 27일 발표했다.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위협 분석 솔루션은 조직 전반에서 운영 중인 시스템, 네트워크 장비 그리고 보안 제품에서 발생 되는 각종 로그를 통해 파이어아이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상관 관계를 분석함으로써 고객들이 공격 개시 전 보안 침해 및 공격 규모를 탐지할 수 있도록 한다.
파이어아이의 위협 분석 솔루션은 기업 보안팀이 네트워크 하드웨어, 보안 솔루션, 데이터베이스 및 엔드포인트로부터 생성되는 보안 이벤트 데이터를 빠르게 검수하여 공격 당했거나 잠재적 위험이 있는 특정 디바이스를 탐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필요에 따라 빠른 조사와 확대로 보안팀이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때에 제공, 잠재적 위험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번 파이어아이 위협 분석 솔루션 추가로, 파이어아이 보안 플랫폼은 조직들에게 단일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트래픽, 엔드포인트, 보안 이벤트 데이터의 통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보안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보안팀이 APT 와 같은 지능형 공격에 대한 통합적인 시각을 빠르게 제공하여 보다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매니쉬 굽타(Manish Gupta) 파이어아이 수석 부사장은 “파이어아이의 위협 분석 솔루션은 기존 보안 기술인 파이어아이의 실시간 위협 인텔리전스에서 생성되는 데이터와 비교하여 노이즈를 걸러내기 때문에 보안팀이 공격 초기 단계에서 정확하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