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 영웅 액션 RPG ‘워소드’ 사전 예약 실시

2014-03-25 09:44

[사진제공-바이코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신작 액션 RPG ‘워소드(War Sword)’의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4월 중 서비스 예정인 ‘워소드’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모두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4성 영웅 뽑기 티켓 1매, 나침반 10개와 5000골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워소드’는 캐릭터육성과 조합, 장비수집 등 RPG로서의 재미는 물론, 태그매치 방식의 전투를 적용해 파티원들의 출전순서와 직업별 상성 등 치밀한 전략요소를 더하면서 액션게임으로서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또한 동맹 메뉴에서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연동하여 쉽고 간편하게 지인이나 다른 유저들을 초대할 수 있는 소셜성이 적용,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있다. 특히 다른 유저와 전투를 통해 승리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아레나와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레이드 방식의 보스전 등 다양한 모드가 등장해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워소드는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트랜드로 자리잡은 영웅 RPG의 정수만을 모아 개발한 역작”이라며 “누구보다 먼저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여 곧 출시될 워소드를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워소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other.bicore.co.kr/Event/Ws/event.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