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SUV 체험 오토캠핑 개최… 총 200가족 초청

2014-03-13 13:43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기아차는 고객들이 가족·지인들과 함께 1박 2일 동안 오토캠핑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기아차 SUV까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넘버 1 SUV 체험 오토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토캠핑은 충주호 캠핑월드(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4월 19일~20일(1차), 4월26일~27일(2차) 두 차수로 나눠서 진행되며 기아차는 차수당 100가족씩 총 200가족(1가족 당 최대 4명)을 선정해 캠핑에 초대한다.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필요한 텐트 및 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의 바비큐용 고기 등 풍성한 먹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기아차는 오토캠핑장에서 스포티지R과 뉴쏘렌토R, 모하비를 참가자들이 시승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기아 SUV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요리 경연대회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영원무역’의 아웃도어 카고백을 기념품으로 증정하여 참가자들에게 감동적인 하루를 선물한다.

또한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응모한 고객들 중 하루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또는 모집 페이지(https://kiacamp.promo.kr)를 통해 성명과 연락처, 차량 번호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차(4월19일~20일)와 2차(4월26일~27일) 중 오토캠핑 희망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기아차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