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2014-03-12 17:19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본도시락은 다양한 모임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단체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50여 개 본도시락 가맹점에서 진행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봄 나들이 필수품인 쿨러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쿨러백과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3~4일 전 예약 주문 시 본도시락의 배달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도시락을 받아볼 수 있고, 견적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상품권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전국 1300여 개 본도시락 및 본죽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사진과 함께 주소, 연락처를 문자로 발송하는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 말부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해 온 본도시락은 단체 주문만으로 약 한 달간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는 3~4월에는 대학교 OT, MT를 비롯해 각종 워크샵, 세미나 등으로 단체 도시락 구매 및 문의가 많아져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요즘은 조찬회의, 행사 참여 하객 등을 위한 품격있는 식사로 본도시락의 건강한 한식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의 강점은 수도권에 ‘중앙주방시스템(Central Kitchen: 상권을 권역 별로 나눠 그 중앙에 있는 중앙 주방에서 상권 내 매장으로 매일 아침 주요 반찬을 조달하는 시스템)’에 있다.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 도시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도입한 이 시스템은 단체주문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단체도시락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VIP도시락으로 부드러운 소불고기와 고급한식반찬에 미니생수와 과일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