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코리아 2014’, 얼리버드 티켓 세일 전격 실시
2014-03-07 09:3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오는 4월 9~10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세계적 규모의 유니티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코리아 2014(Unite Korea 2014)’의 티켓 조기 구매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티켓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더욱 많은 이들에게 부담 없이 컨퍼런스에 참가하고 전세계 개발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3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유나이트 코리아 2014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누구나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티켓뿐 아니라 그 절반 가격에 판매되는 학생 티켓의 경우에도 동일한 할인이 적용돼 업계 관계자 및 일반인은 물론 개발에 관심 있는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나이트 코리아 2014는 유니티에서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개발 컨퍼런스로, 개발자와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유니티 활용법부터 최신 IT 트렌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소개하는 강연들로 꾸며진다.
올해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는 주제로 게임 개발, 시뮬레이션, 비쥬얼라이제이션, 애니메이션, 교육 등의 분야별 강의와 참가자의 수준에 맞춘 수준별 강의까지 준비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