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데이타, 모바일 RPG ‘일일삼국’ 정식 출시
2014-03-05 16:2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십이지천2’, ‘워렌전기’ 등 대작 MMORPG 게임을 서비스해오던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모바일 RPG ‘일일삼국’을 T store와 LG유플러스를 통해 오늘(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일삼국’은 모바일 RPG 게임으로서 플레이어가 삼국지 시대(중국 후한말)로 타임슬립하여 신선의 제자가 되어 큰 힘을 얻고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도와 삼국지 역사를 바꾸려 한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코믹하고 유쾌한 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쉬운 조작성을 내세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일일삼국’은 오픈 이벤트를 통해 간단히 20레벨만 달성하면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지급하며(20명), 특히 자사 게임 포털(www.agame.co.kr) 회원인 경우 게임만 즐기면 2,000 캐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일일삼국’ 게임 다운로드는 T store와 LG유플러스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내용은 일일삼국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ilysam) 및 agame 포털 홈페이지(www.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