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백업솔루션 ‘섀도우프로텍트’ IT에디션 출시

2014-02-06 14:5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사이버테크는 백업 솔루션인 ‘섀도우프로텍트’의 IT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섀도우프로텍트 IT에디션은 서버나 데스크탑 수량과 관계없이 라이선스 하나로 백업할 수 있는 백업용 제품으로 별도의 설치 및 시스템 재부팅 없이 USB만으로 손쉽게 백업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월 별과 연 별 과금 제도가 적용돼 구매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시스템을 안전하게 이전하거나 일회성 백업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백업뿐 아니라 대규모 시스템 이전 또는 이 기종 마이그레이션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섀도우프로텍트는 OS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시스템 장애 시 신속한 복구 및 가상화 기술을 이용한 손쉬운 서비스재개가 특징이다. 디스크 파티션 혹은 전체 디스크의 빠른 백업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백업을 이용한 복구 및 파일 복사 등의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2년 4월에 한글버전으로 정식 론칭됐다.
 
이준녕 한국사이버테크의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IT에디션은 백업 솔루션 구매 비용이 부담이 되나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유지해야 하는 기업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별도의 설치 없이 USB만을 이용해 백업을 하는 방식으로 어려운 조작이 없고 전문 관리인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전에 비해 훨씬 편리하게 백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이버테크는 이번 IT에디션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사이버테크, 백업솔루션 ‘섀도우프로텍트’ IT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