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SLP, 초등생 대상 ‘영어 진단 테스트’ 진행
2014-02-06 09:49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예비 초등학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65개 학당에서 무료 영어 진단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서강SLP 영어교육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년간의 노하우와 축적된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된 IBT(인터넷 기반 테스트)방식의 독자적 영어 학습 능력 평가 시스템이다. 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은 객관적인 영어실력 파악은 물론, 영역별 성적 진단을 통해 구체적인 학습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진단 결과는 향후 서강SLP 초등부 등록 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바탕자료로 활용된다.
SLP 영어 진단 테스트는 예비 초등생 또는 초등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강SLP 홈페이지(www.slp.ac.kr)에서 가까운 지역 학당을 찾은 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에게는 친환경 연필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초등부 신규 등록 학생에게는SLP 화상영어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서강SLP 본사(02-716-1230) 또는 홈페이지(www.slp.ac.kr)를 참고하여 가까운 학당(전국 65개 학당)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강SLP 초등부 프로그램은 영어 교육과 사고력 교육이 완벽하게 통합•내재화 되도록 돕는 인퓨전 러닝(Infusion Learning®)을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 각각의 특성과 학습 수준을 고려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유아기부터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위해 미국 교과서를 병행하는 몰입 과정인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부터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위한 집중 과정인 EIP(Elementary Intensive Program), 단기간에 기본 실력의 향상을 필요로 하는 초등 고학년 학생들을 위한 JIP(Junior Intensive Program), 초등 고학년 영어 엘리트를 위한 최상위 과정 알파·시그마·누(Alpha·Sigma·Nu)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