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OWASP 공식 후원 기업 합류

2014-01-24 15:0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모니터랩이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보안 분야의 대표적인 국제 전문가 단체인 OWASP(The 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의 공식 기업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4일 밝혔다.

OWASP 코리아는  모니터랩의 가입에 대해 “웹 기반 취약점을 이용한 APT 공격이 활발한 시기에 국내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보안 기술 분야에서 가장 선진화된 보안 위협 대응 기술 및 지식을 보유한 OWASP의 기업 후원이 된다는 것은 국내 조직에서도 해외에서 오는 지능적인 위협 및 공격에 대해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국제적인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OWASP 기업 회원이 된 모니터랩은 신속하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보장하기 위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프락시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가속기술과 애플리케이션 보안기술을 연구 개발하는 보안 전문기업이다.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는 "OWASP 및 OWASP 한국 챕터와 활발한 전문 기술 교류를 통해 자사 솔루션에 적극적으로 첨단 보안 기술을 반영 하는 등 안전한 웹 환경 구축을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후원사로서 OWASP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