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지성, 김성균, 이청아, 이준, 용준형 “마동석 무서워“

2014-01-22 14:01



아주방송 박환일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나고, 그로 인해 그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충격 스릴러 ‘살인자’가 VIP 시사회에 참석한 유명 스타들의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성, 김성균, 전혜빈, 김준현, 류현경, 김민교, 이영진, 용준형, 이준, 구잘, 정만식, 이정현, 임형준, 이파니 등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 방송인 등 다양한 스타들이 ‘살인자’에 대한 추천 멘트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김성균은 “배우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영화 속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인 마동석뿐만아니라, 아역 배우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인 김현수, 안도규에 대한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청아는 “스릴러를 원하시는 분들 같이 영화관 오셔서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라며 완성도 높은 영화에 대해 적극 추천했습니다. 이준은 “섬뜩하기도 하고 많은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라고 밝히며 많은 주제를 함축하고 있는 영화에 대한 진지한 소감을 남겼습니다. 용준형은 “따뜻했던 동석이 형이었는데 영화 보고 나니까 무서워요”라며 완벽하게 주협 캐릭터에 몰입한 마동석의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유명 스타들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은 ‘살인자’는 극장가에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 순항 중입니다.
 

试映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