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정우·유연석·손호준, 촌티 벗고 도시남으로 '완벽변신'

2014-01-22 10:31

정우 유연석 손호준 [사진제공=트루젠]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응사' 대세남 3인방 정우, 유연석, 손호준이 완벽한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트루젠은 22일 정우,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한 2014년 S/S 화보를 공개했다. 트루젠의 새로운 화보에서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패션을 벗고 세련된 도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우월한 기럭지와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닮은 듯하면서도 다른 세 남자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개성 넘치는 포즈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각종 촬영으로 다져진 정우, 유연석, 손호준의 두터운 친분 덕에 촬영장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서로 장난을 치며 상대방의 스타일을 평가하는 모습은 '신촌 하숙집'을 보는 듯했다.

트루젠 관계자는 "세 명 모두 배우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여 전반적으로 위트가 녹아있는 재미있는 화보가 만들어졌다. 화보뿐 아니라 그들의 유쾌한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곧 공개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정우는 '응답하라 1994'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유연석은 영화 '상의원'과 '은밀한 유혹'에 캐스팅돼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손호준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주인공 요셉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2월 방영 예정인 KBS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와 영화 '빅매치'에도 캐스팅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